Minggu, 09 September 2012

About Yesung (″˘ з˘)( ˘ε ˘″)

지금만나러갑니다 .. 하지만 해바라기들은 모두고개를숙이고있었다....
미호~~!!! 를 찾고있는중 .. '지금만나러갑니다' 촬영지도착!!

 나는지금어디로 ..
 Y style ~!! 뉴신상선글라스 .. 말이필요없다이거 ~ ㅎㅎ
 멀리멀리.. 방랑자들 ^^
  이제 헨그여의도점 마지막이네요 그동안너무고마웠어요!!^^ 더좋은모습으로 아자뵹~!! 오늘함께한 동생들과 우리가족 ㅎㅎ
  예성이에헨그여의도점^^ 8.31 3시까지여러분과함께하고 이별합니다^^ 그동안너무고마웠어요^^ 그리고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